소스 세이프 다운로드

이것은 마이크로 소프트 비주얼 소스 세이프에 대한 가벼운 자바 API를 제공합니다. 비주얼 스튜디오 2010, 마이크로소프트는 더 이상 비주얼 소스 세이프배포. Microsoft는 이제 소규모 개발 팀을 위한 팀 파운데이션 서버 기본 을 제공합니다. [21] [22] 기존 SourceSafe 고객이 Visual Studio 2010에서 SourceSafe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핫픽스가 있습니다. Vss2Git 프로젝트에는 몇 가지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ss2Git은 기존 Microsoft Visual SourceSafe 6의 전부 또는 일부를 내보내는 Windows GUI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ESSTP(이클립스 소스세이프 팀 공급자)는 일반적인 MicrosoftŽ 비주얼 소스세이프 기능을 MicrosoftŽ Windows 운영 체제의 이클립스 통합 플랫폼에 통합합니다. 또한 Visual SourceSafe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 코드 제어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설계된 광범위한 기능 집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개발 팀은 소프트웨어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변경될 때 가장 중요한 소스 코드, 문서, 바이너리 및 기타 모든 파일 형식을 자동으로 보호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크 인 및 체크 아웃 파일 잠금을 통해 두 명 이상의 사용자가 한 번에 동일한 파일을 수정하지 못하도록 하여 실수로 덮어쓰기로부터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SourceSafe는 처음에는 클라이언트/서버 소스 코드 관리가 아니라 로컬 전용 SCM 시스템이었습니다. 건축학적으로, 이것은 사용되는 환경에 따라 디자인의 강점과 약점으로 작용한다. 다른 SCM 시스템보다 적은 구성으로 단일 사용자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업 프로세스는 단일 디렉터리 트리의 모든 내용을 복사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중 사용자 환경의 경우 여러 파일의 원자 커밋 지원을 포함하여 다른 SCM 제품에서 발견되는 많은 중요한 기능이 부족합니다(CVS는 원래 RCS에 기반한 것과 동일한 문제가 있습니다). SourceSafe는 리포지토리의 모든 파일에 직접 원격 파일 시스템 액세스를 사용하여 공유 기능을 상속합니다. 이것은 코드 베이스의 역사적인 버그와 함께 때때로 Microsoft가 지적한 소스 세이프 데이터베이스 손상으로 이어졌습니다. [9] 프로젝트의 목표는 www.eclipse.org 프로젝트에서 이클립스 4.x에 대한 MICROSOFT 시각적 소스 세이프 (VSS) 팀 공급자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플러그인은 IDE 환경에 잘 통합되어 있으며 모든 일일 VSS 작업을 지원합니다. 업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vssplugin.sourceforge.net/updates. 그런 다음 Visual Studio의 솔루션 탐색기에서 솔루션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소스 제어에 솔루션 추가를 클릭하여 VSS 데이터베이스에 프로젝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마는 Draco.NET MS 빌드의 조합입니다.

클라이언트/서버 메커니즘, SourceSafe 변경 및 예약된 Draco.NET 빌드 및 BuildIt에 제공된 빌드 번호 매기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Objavljeno u: Некатегоризовано

Comments are closed.